실시간 뉴스



해커스중국어, TSC 시험 완성 돕는 ‘TSC 0원 환급반’ 선봬


[아이뉴스24 김세희 기자] 제2외국어로 중국어를 공부하는 사람들이 늘어난 만큼, 중국어 자격증 시험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이에 중국어인강 1위 해커스중국어가 ‘해커스 TSC 전 강좌 0원’을 선보여 주목을 받는다. 더불어, 해커스중국어는 중국어인강 1위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아 2월 한정으로 ‘TSC 전 강좌 0원’ 1만 원 추가 할인혜택도 제공한다고 밝혔다.

TSC는 중국어 말하기 시험으로 HSK와 함께 많은 사람이 준비하는 중국어 자격증이다. TSC 등급 레벨 4만 취득해도 기업 입사 지원 시 가산점이 부여되고 승진에도 도움이 되면서 취준생들과 직장인들 사이에서도 큰 관심을 얻고 있다.

해커스중국어 ‘TSC 전 강좌 0원’은 TSC 전 강좌를 무제한으로 수강 가능하며, 출석미션과 성적미션 달성 시 수강료를 전액 환급받을 수 있다. 미션에 실패하더라도 수강 기간 30일을 연장해주어 TSC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하루 30분씩 15일이면 TSC를 완성할 수 있는 강의를 제공하며, 중국어 왕초보와 중국어를 독학하는 사람도 TSC를 공부할 수 있도록 중국어 어휘·어법·발음 기초 인강을 전원에게 제공한다.

‘TSC 전 강좌 0원’은 해커스중국어 TSC 전문가인 김동한 강사와 원어민 짠잉 강사가 강의를 진행하여 영역별 출제 패턴과 전략을 분석해 TSC 노하우를 제공한다. 해당 강의에서는 어떤 문제에도 적용이 가능한 만능 템플릿이 포함되어 있으며, 김동한 강사가 직접 만든 해커스 TSC 자료집과 15일 완성 해커스 TSC 자료집을 제공한다.

실제 해커스중국어 TSC 강의를 듣고 TSC 4급을 취득한 수강생은 “템플릿을 복습할 수 있게 한 표현을 여러 주제에 연결시켜주셔서 자연스럽게 복습이 되어 좋았다.”고 긍정적인 수강 후기를 전했다.

해커스중국어는 ‘TSC 전 강좌 0원’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커뮤니티에 조건에 맞는 소문내기 게시물을 5회 이상 작성하면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제공하고, 가장 많이 소문낸 사람에게는 치킨 세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해커스중국어는 ‘TSC 2주 벼락치기 완성반’도 제공하고 있다. TSC 기본+중급+고급 강의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최신 기출을 반영한 TSC 자료집 ‘15일 완성 해커스 TSC 자료집’을 제공한다. 현재 수강 시 수강 기간을 15일 연장해주어 충분한 기간 공부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이외에도 해커스중국어는 중국어회화, 기초중국어, 생활중국어, HSK 강의, 직장인 중국어 등도 제공하고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상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상위권에 올랐다.

김세희기자 ksh100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해커스중국어, TSC 시험 완성 돕는 ‘TSC 0원 환급반’ 선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