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추천 아바타] 세이클럽 '봄맞이'


 

여성들은 '유럽풍 산책'으로 남성들은 '봄소년'.

거리의 사람들 의상이 한층 가벼워지고 밝아졌다. 온라인 공간의 아바타 의상도 계절의 변화에 민감하다.

네오위즈의 커뮤니티 사이트 세이클럽(www.sayclub.com)에서는 3월부터 화사하고 활동적인 봄의상을 대대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실제 이들 패션업체가 오프라인 매장에서 선보이는 봄의상을 온라인 아바타 아이템을 통해 그대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내부에서 자체 제작한 봄의상 아이템또한 10~15벌 준비하는 등 총40~50벌 가량의 봄 의상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제작된 아바타 봄 아이템은 여성은 파스텔톤과 화려한 프린트를 주로 사용해 밝고, 화사한 느낌을, 남성은 가볍고 활동적인 느낌을 강조해 제작됐다.

의상 뿐만 아니라, 아바타 소품 또한 봄단장할 채비를 갖추고 있다.

'화관', '봄소풍가는 아이들' ,'새싹', '피크닉바구니, '꽃바구니 달린 자전거' 등의 액세서리 아이템도 판매중이다.

이 중 '봄나들이' 아바타는 의상에 걸맞게 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배경 아이템으로 마무리까지 신경 쓴 흔적이 엿보인다.

나비가 날아다니는 '따스한 봄내음' 배경 아이템의 가격은 2900원.

이 중 여성을 위한 '유럽풍 산책' 아이템은 모자부터 원피스, 양말, 구두까지 분홍색으로 처리해 통일감을 준다.

화사한 노란색 꽃과 꽃바구니 달린 자전거가 인상적인 유럽풍 산책 아이템은 5400원.

"봄은 여성을 위한 계절"이라는 말은 톡톡 튀는 온라인 세상에서는 통하지 않는다. 남성을 위한 봄에 추천할만한 아바타로는 벚꽃길 배경아이템(가격 3000원)과 '봄소년' 아이템(가격 5400원)을 들 수 있다.

파란 봄하늘을 연상시키는 연하늘색 남방과 멜빵청 반바지가 상큼한 이미지를 준다.

진정한 멋쟁이라면 아바타도 봄의상으로 화사하게 변신시켜 보자.

/네오위즈 www.neowiz.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추천 아바타] 세이클럽 '봄맞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