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내실 있는 중견 건설사 호반건설,


‘송도 호반베르디움’ 선보여···

2014년 제18회 살기 좋은 아파트 선발대회 중견업체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한 호반건설이 송도국제도시에 ‘송도호반베르디움’ 아파트를 선보인다.

호반건설은 건설사 시공능력평가 15위에 랭크돼 있고 대한주택보증보험 신용평가에서 AAA등급을 받은 내실 있는 건설사다.

이 아파트는 송도에서 희소가치가 높은 중소형 가구의 비중이 아파트 전체 가구 중 91.5%로 수요자들에게 선호도가 높아 빠르게 소진되고 있다.

송도호반베르디움 송정두 팀장은 “송도 에듀포레 푸르지오, 송도 더샵 마스터뷰, 송도 캠퍼스타운에 비해 가격경쟁력과 퀄리티, 넓은 실사용면적이 인기비결”이라며 “정부의 부동산규제 완화정책과 맞물리면서 경쟁력이 뛰어난 호반베르디움이 빠르게 소진되고 있다”고 말했다.

송도 단일 블럭 내 가장 큰 단지(1,834세대)를 자랑하는 송도호반베르디움은 실내수영장을 보유한 고급커뮤니티시설과, 70~150M의 동간거리 확보로 조망권과 일조권이 뛰어나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또 송도에 공급됐던 기존아파트와 달리 고급자재인 로이유리 시공으로 여름엔 냉방비, 겨울엔 난방비를 대폭 줄일 수 있어 계약자들로부터 호평을 얻고 있다.

일반적으로 로이유리는 유리에 특수금속막을 코팅시켜 단열효과가 우수해 단판유리와 비교해 약 50%, 일반 복층유리보다는 약 25%의 에너지 절감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송도호반베르디움은 수요층의 금융비용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주변아파트보다 분양가를 낮췄으며 중도금은 전액 무이자다. 주말엔 계약자와 방문자를 위한 경품이벤트가 진행된다. 방문예약 시 행운의 2달러를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한다. 분양문의는 전화(1599-4166)로 하면 된다.

/생활경제팀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내실 있는 중견 건설사 호반건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