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잠실신천맛집 '이주가', 특별한 매력으로 인기몰이 중


잠실신천맛집 퓨전요리 전문점에서 스트레스 해소.

여름의 끝자락에 불어오는 선선한 바람과 함께 기울이는 술 한 잔은, 그 동안 쌓였던 스트레스를 말끔히 풀어주는 피로회복제가 될 수 있다.

송파구 잠실과 신천역 등의 서울 중심가에는 이런 피로회복제를 즐기기 위한 사람들을 사로잡는 맛집과 술집들이 많다. 그 중에서도 잠실신천맛집으로 손꼽히는 이주가는 특색 있는 안주와 모던하고 아늑한 분위기로 손님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퓨전요리주점인 이주가는 사장이 식품조리학과를 졸업 한 후 10년 이상 외식업에 종사한 경력을 바탕으로 전문화된 마인드로 경영을 하고 있는 곳이다. 때문에 다른 잠실신천맛집과는 다른 색다른 맛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이주가에서 가장 인기 있는 메뉴인 차돌박이&영양부추는 부드럽고 야들야들한 차돌박이를 즉석에서 불판에 데워 먹을 수 있어 더욱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고, 싱싱하고 매콤한 영양부추가 입안을 개운하게 감싸줘 건강과 맛을 동시에 만족시켜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 피부미인들이 즐겨먹는 연어와 싱싱한 채소를 상큼한 소스와 함께 곁들인 연어샐러드, 씹는 맛이 일품인 소고기 등심과 신선한 야채를 이주가 특제 소스로 버무린 찹스테이크, 씹을수록 고소한 맛을 내는 쫄깃쫄깃한 닭똥집, 매콤새콤한 칠리소스에 풍미를 더하는 와인을 넣어 고급스러운 맛을 완성한 와인칠리새우 등 다른 잠실신천맛집에서는 맛본 적 없는 퓨전메뉴들의 매력이 있다.

이런 이주가에서는 각종 퓨전요리와 함께 두부김치나 파스타 등의 메뉴도 준비돼 있다. 맥주와 소주는 물론, 사케와 와인도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어 좋은 요리와 함께 술 한 잔을 즐기고픈 사람들에게 연일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이주가 관계자는 "인근 직장인들은 물론, 일부러 잠실신천맛집을 찾는 이들에게도 인기가 많아 저녁이나 주말에는 필히 사전예약을 하고 방문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이주가는 서울시 송파구 잠실동 207-18번지에 위치했으며, 예약 및 문의는 전화(02-420-9257)로 연락하면 된다.

/생활경제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잠실신천맛집 '이주가', 특별한 매력으로 인기몰이 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