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최호성 피어나클리닉 대표원장, 말레이시아 의료진 대상 라이브 강연 성료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최호성 피어나클리닉 대표원장이 말레이시아 의료진들을 대상으로 미용 시술 강연을 실시했다.

이번 강연은 이마와 목 주름 시술에 대한 이론 교육부터 현재 국내에서 만족도가 높은 울쎄라, 벨로테로필러, 제오민, 래디어스 등의 시술의 라이브 강의로 진행돼 큰 호응을 얻었다.

강연에 참가한 말레이시아 한 의료진은 "이마나 목 주름은 시술이 까다롭고 만족도가 낮은 경우가 많았는데, 이번 강연을 통해서 의료진 입장에서는 보다 수월하고 환자 입장에서는 더욱 만족도 높은 시술을 가능하게 하는 다양한 스킬들을 배우게 된 것 같아 만족스럽다"고 참가 소감을 전했다.

 [사진=피어나클리닉]
[사진=피어나클리닉]

특히 강연에서 눈에 띈 것은 울쎄라리프팅과 래디어스 필러. 그 중에서도 래디어스 필러는 점성과 탄성이 뛰어나 볼륨 중대에 효과적인 필러로 체내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여 1년 이상 그 효과가 지속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울쎄라리프팅의 경우 초음파를 이용하여 피부 리프팅이나 주름,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는 시술로 이마나 목을 비롯한 전체적인 얼굴의 탄력을 주고 볼 처짐이나 처진 턱으로 인한 얼굴 라인이 무너진 경우 효과적이다. 개인 차가 있긴 하지만 보통 1회 시술로 1년 이상의 효과를 유지할 수 있어 시간적인 여유가 없는 이들에게 특히 만족도가 높다.

최호성 대표원장은 "오랜 경험을 통해 생긴 노하우를 말레이시아 의료진에게 전달하여 말레이시아 미용 치료의 발전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 이번 강연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의 학술교류로 해외 의료진들에 더욱 많은 노하우를 전달하고 싶다"고 밝혔다.

박명진 기자 p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최호성 피어나클리닉 대표원장, 말레이시아 의료진 대상 라이브 강연 성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