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연극 ‘데스트랩’ 4월 개막…이도엽·최호중·박민성 출연


[아이뉴스24 박은희 기자] 연극 ‘데스트랩’이 공연제작사 랑을 만나 새롭게 돌아온다.

랑은 ‘데스트랩’을 오는 4월 7일부터 6월 21일까지 대학로 TOM 1관에서 공연한다고 26일 밝혔다.

작품은 1978년 극작가 아이라 레빈에 의해 탄생돼 같은 해 토니어워즈 최우수 작품상에 노미네이트됐다. 블랙코미디와 스릴러의 경계를 능수능란하게 오가는 꽉 짜인 작품성으로 브로드웨이에서 가장 오랫동안 공연된 블랙코미디 스릴러의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1982년에는 크리스토퍼 리브·마이클 케인 주연의 영화로도 제작돼 대중적인 인지도를 높였다.

연극 ‘데스트랩’ 포스터. [랑]
연극 ‘데스트랩’ 포스터. [랑]

국내에서는 아시아브릿지컨텐츠의 작품으로 2014년 초연돼 2017년까지 세 번의 공연을 거쳤다. 랑은 “좋은 작품이 안타까운 사정으로 더 이상 공연되지 못하는 것이 매우 아쉬웠다”며 “이 작품을 관객들과 다시 한번 즐기고 싶다는 생각에 제작을 결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황희원 연출은 “원 작품의 텍스트 자체가 지나칠 정도로 짜임새 있다. 그 장점을 살리기 위해 수정을 최소화하면서 작업하는 중”이라며 “매 장면 긴장과 긴박감을 주는데 주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연극 ‘데스트랩’ 캐스팅 공개 이미지. [랑]
연극 ‘데스트랩’ 캐스팅 공개 이미지. [랑]

심장병을 앓고 있는 시드니 브륄의 아내 ‘마이라 브륄’은 전성민과 정서희가 연기한다. 영적 초능력을 가진 유명한 심령술가 ‘헬가 텐 도프’ 역으로는 이현진이, 시드니 브륄의 변호사 포터 ‘밀그림’ 역으로는 강연우가 출연한다.

다음달 3일 오후 2시 프리뷰 티켓을 오픈 하며 4월 7~19일 프리뷰 공연 기간 동안 전 예매자에게 30%의 할인을 제공한다.

박은희 기자 ehpark@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연극 ‘데스트랩’ 4월 개막…이도엽·최호중·박민성 출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