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주엽역 직통연결' 일산오피스텔 '삼부 르네상스' 홍보관 열고 분양 돌입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지하철 3호선 일산 주엽역과 직통 연결된 초역세권 단지 ‘주엽역 삼부르네상스’가 23일 분양에 들어갔다.

주엽역 삼부르네상스는 일산에 분양한 오피스텔 중 최초로 지하철역과 단지가 바로 연결된다. 또한 주엽역은 현재 인천2호선 연장선이 계획 중에 있어 예정대로 사업이 진행될 경우 ‘더블역세권’ 프리미엄이 기대되고 있다. 인천2호선 연장선이 들어서면 GTX킨텍스역과 연결돼 강남 삼성역까지 20분이면 이동이 가능하다.

'주엽역 삼부 르네상스' 홍보관
'주엽역 삼부 르네상스' 홍보관

최근 분양하고 있는 신축 아파트 대부분이 적용하고 있는 풀퍼니시드, 빌트인 시스템이 적용되어 신혼부부 및 1인~2인 세대의 주거 초기 비용을 줄일 수 있다.

인근에는 CJ라이프시티를 비롯해 방송영상콘텐츠밸리, 일산테크노밸리 등 풍부한 배후수요가 있다. 또한 그랜드백화점, 현대백화점, 빅마켓, 이마트타운, 관공서 등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이 조성돼 있어 주거 만족도가 높고, 더블역세권에 GTX개발 호재로 실 입주자와 투자자들의 분양 문의가 늘고 있다.

‘주엽역 삼부르네상스’ 측은 수요자와 투자자들의 관심에 힘입어 모델하우수를 방문하는 내방객을 대상으로 다트게임행사, 경품추첨행사를 진행해 1등 바디프렌드 안마기, 2등 다이슨청소기를 제공할 예정이다.

삼부토건이 시공한 주엽역 삼부 르네상스의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고양시 대화동에 마련되어 있으며, 23일 문을 열었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주엽역 직통연결' 일산오피스텔 '삼부 르네상스' 홍보관 열고 분양 돌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