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네파, '다운 키핑서비스' 실시 外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네파, '다운 키핑서비스' 실시

네파가 네파몰 회원 중 19년에 생산된 다운 자켓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인당 최대 2개에 한해 오는 11월까지 다운 자켓을 보관해주는 '다운 키핑 서비스'를 패션 브랜드 최초로 실시한다.

이번 서비스는 올해 네파 속초직영점과 대전중리직영점 2곳에서 실시되며, 네파는 소비자들이 보관을 요청한 다운 자켓을 매장 내 별도 공간을 마련해 보관한다. 해당 공간은 다운 자켓의 속성상 민감할 수 있는 온도와 습도 그리고 제습을 알맞게 제공하도록 설계됐고, 색이 바라거나 변질되는 것을 막기 위해 암막 기능이 설치된 것이 특징이다.

또 다운 자켓을 수령할 시에는 스타일러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해 볼륨을 풍성하게 만들고, 퍼가 부착된 다운의 경우 퍼까지 케어해 마치 새 제품을 받아보는 듯한 기분이 들 수 있도록 토탈 케어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G9, 'IoT 세상, 스마트하게 살기' 기획전 열어

G9(지구)가 다음달 1일까지 'IoT 세상, 스마트하게 살기' 프로모션을 열고, 스마트폰으로 제어가 가능한 다양한 상품들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사진=G9]
[사진=G9]

이번 행사 제품은 모두 해외직구 상품으로, 샤오미, 구글, 아마존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대거 선보인다. 스마트칫솔, 체중계, 사운드바, TV박스 등 일상 속에서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인기 제품들로 준비했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G9 홈페이지에서 'IoT 세상, 스마트하게 살기' 기획전 이미지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CJ문화재단, '대중문화 창작자' 공모

CJ문화재단이 2020년 '튠업, 스테이지업, 스토리업' 지원자를 모집한다.

CJ문화재단은 올해 사업 10주년을 맞아 더욱 내실 있고 의미 있는 내용으로 창작자들에게 더욱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각 분야 지원 내용을 일부 개편하거나 강화했다.

스테이지업은 다음달 31일까지, 튠업과 스토리업은 오는 4월 3일까지 CJ문화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공모 접수를 받는다. 보다 상세한 공모 요강 및 지원 혜택도 같은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뚜기, '오즈키친 치즈스틱' 출시

오뚜기가 자연치즈의 풍부한 맛을 가정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오즈키친 치즈스틱' 2종을 출시한다.

 [사진=오뚜기]
[사진=오뚜기]

'오즈키친 치즈스틱' 2종은 100% 자연 치즈만을 사용해 더욱 부드럽고 고소한 치즈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에어프라이어 조리법이 적용되어 유탕처리를 통해 오일 스프레이 없이도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

'오즈키친 치즈스틱'은 얇고 바삭한 튀김 안에 부드럽게 늘어나는 쫀득한 치즈가 들어있는 제품으로 자연치즈의 고소한 풍미와 튀김의 바삭함이 특징이다. 또 '오즈키친 치즈스틱 코코넛'은 치즈스틱의 튀김에 코코넛 슬라이스를 묻혀 치즈와 코코넛 각각의 고소함과 코코넛 슬라이스의 달콤함을 느낄 수 있다.

◆바이탈뷰티, '녹차에서 온 유산균' 선봬

아모레퍼시픽 이너뷰티 솔루션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유기농 녹차 유래 특허균주가 편안한 장 건강 리듬을 찾아주는 프로바이오틱스 건강기능식품 '녹차에서 온 유산균'을 출시한다.

녹차유래유산균 GTB1™을 포함, 엄선한 6종의 복합 프로바이오틱스를 함께 담아낸 '녹차에서 온 유산균'은 항균력이 강한 녹차잎에서도 서식하는 녹차유래유산균을 함유해, 자극적인 식생활에 길들여진 한국인의 장에 무리 없이 정착할 수 있다.

또 필수 미네랄인 아연, 생균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와 녹차 식이섬유도 함유해 유산균의 체내 증식과 정상적인 면역 기능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파크 하얏트 서울, 킹크랩 프로모션 전개

파크 하얏트 서울의 프리미엄 뮤직 바 '더 팀버 하우스'가 다음달 1일부터 4월 30일까지 두 달간 '킹크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파크 하얏트 서울]
[사진=파크 하얏트 서울]

방문객은 본 프로모션을 통해 담백하면서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하는 킹크랩을 활용한 요리를 무제한 주류와 이용할 수 있는 해피아워, 또는 단품 요리를 만날 수 있다.

해피아워는 기간 내 평일 오후 6시에서 8시 사이에 진행된다. 킹크랩 샐러드, 킹크랩 라멘 등 5가지 메뉴로 구성된 코스 요리를 즐길 수 있다. 또 단품 요리로는 킹크랩 튀김, 킹크랩 산도, 킹크랩 돈부리 등이 준비됐다.

◆버거킹, '프리미엄 와퍼주니어' 할인 판매

버거킹이 다음달 1일까지 프리미엄 와퍼주니어 3종을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할인 메뉴는 버거킹 대표 인기 메뉴인 트러플 머쉬룸 와퍼주니어, 통모짜 와퍼주니어, 베이컨 치즈 와퍼주니어 등 3종으로 단품 정가 대비 최대 40%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딜리버리 서비스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되며, 1인당 최대 5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다른 할인 및 쿠폰과 중복 혜택은 적용되지 않는다.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락앤락, ’쌓아 쓰는 모듈 수납함’ 발표

락앤락이 봄철 집안 정리정돈을 도와줄 '차곡차곡 쌓아쓰는 모듈 수납함'을 출시했다.

 [사진=락앤락]
[사진=락앤락]

'차곡차곡 쌓아쓰는 모듈 수납함'은 모듈형 시스템을 적용해, 공간 활용도를 한층 높였다. 32L와 18L, 10L 등 총 3가지 용량 구성으로, 각기 다른 사이즈의 수납함을 마치 블록처럼 쌓아 정리할 수 있다.

깔끔한 정리정돈을 위한 편의기능도 더했다. 수납하는 내용물이 오염되지 않도록 뚜껑을 함께 구성했으며, 손잡이를 일체형으로 적용해 튼튼하며 손쉽게 들고 옮길 수 있도록 했다. 뚜껑은 깔끔한 화이트 색상으로 본체와 잘 어울리고, 오목한 형태로 디자인해 쌓인 수납함이 쉽게 쓰러지지 않도록 설계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네파, '다운 키핑서비스' 실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