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팬톤 손잡은 VDL, '클래식 블루' 주제로 한 컬렉션 출시


올해의 컬러 주제로 한 VDL 메이크업 컬렉션 내년부터 판매

[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 LG생활건강 메이크업 브랜드 'VDL'이 내년에도 글로벌 색채 전문 기업 팬톤(PANTONE™)이 선정한 올해의 컬러를 주제로 한 제품을 선보이며 업계 트렌드 주도에 나선다.

VDL은 내년 1월 팬톤이 선정한 올해의 컬러 '클래식 블루'를 주제로 한 '2020 VDL+팬톤 컬렉션'을 정식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VDL은 2015년부터 팬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팬톤이 선정한 올해의 컬러를 주제로 VDL만의 고유의 감각과 감성으로 재해석한 메이크업 컬렉션을 출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팬톤은 지난 5일(미국 현지시간) 2020년 올해의 컬러로 '클래식 블루'를 발표했다. 팬톤은 "빠르게 변화하는 현대 사회 속에서 평온함의 상징인 블루 컬러를 통해 현대인들이 더 깊이 사고하고 이를 확장하기를 바란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고 그 선정 배경을 밝혔다.

 [사진=LG생활건강]
[사진=LG생활건강]

이번 컬렉션은 클래식 블루의 에너지를 고스란히 담은 제품 7종과 미니 브러쉬 5종으로 구성됐다. 대표 제품인 'VDL 엑스퍼트 컬러 멀티북 6.4'는 웜톤과 쿨톤 두 가지 버전으로 구성돼 퍼스널 컬러에 따라 선택할 수 있고, 아이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치크 메이크업으로 멀티로 활용할 수 있다.

'VDL 멀티 컬러 오토 펜슬 라이너'는 클래식 블루를 중심으로 부담스럽지 않은 세미-스모키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인기 제품인 '엑스퍼트 슬림 립 컬러'의 메인 컬러에서 영감을 받은 'VDL 멀티 컬러 오토 펜슬 립 라이너'는 또렷하고 선명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이 외에도 메마른 피부에 보습과 윤기를 부여하는 'VDL 부스트 프라이머'가 각각 새롭게 출시된다.

또 휴대 가능한 컴팩트한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완성도 있는 메이크업을 표현해주는 '미니 브러쉬 5종'도 함께 출시된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VDL은 클래식 블루가 가진 '자신의 내면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에너지'의 상징성에 주목해 올해의 컬러를 통해 내면의 아름다움을 표현할 수 있는 메이크업을 제안할 것"이라며 "여성의 자신감을 당당하게 전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장유미 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팬톤 손잡은 VDL, '클래식 블루' 주제로 한 컬렉션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