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신세계디에프, 免 업계 최초 '5억弗 수출의 탑' 수상


올해 7월까지 누계 수출 실적 약 5.3억弗 달성…"수출 증대 기여"

[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 신세계의 면세사업을 담당하고 있는 신세계디에프가 국내 면세점 중 유일하게 수출 공로를 인정받고 업계 최초로 상을 받았다.

신세계디에프는 지난 5일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제 56회 무역의 날' 기념식에서 '5억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수출의 탑은 수출 증대에 기여한 기업에 주는 상으로 지난해 7월 1일부터 올해 6월 30일까지 1년간 수출 실적을 기준으로 선정한다.

손영식 신세계디에프 대표 [사진=신세계디에프]
손영식 신세계디에프 대표 [사진=신세계디에프]

신세계면세점은 현재 국내 6개의 면세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유수의 K-브랜드들을 발굴하고 입점시켜 중소 국내 브랜드와 동반성장을 도모하고 있다. 또 새로운 글로벌 고객층을 확보해 수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더불어 중국 대형 은행 흥업은행과 함께 신용카드 4종을 출시, 중국 최대 메신저 위챗, 최대 인터넷 여행 사이트 씨트립, 동영상 플랫폼 더우인 등의 온라인 플랫폼과 제휴해 외국인 회원을 확보해 왔다. 회원 수는 약 150만 명에 이르러 수출 성과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면세업계 최초로 5억불 수출의 탑을 수상해 매우 뜻 깊다"며 "이번 수상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글로벌 고객들을 유치할 수 있는 브랜드 라인업은 물론이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고민할 것"이라고 말했다.

장유미 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세계디에프, 免 업계 최초 '5억弗 수출의 탑' 수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