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코스메트리, '폴미첼 2020 아시아 프리뷰' 韓 첫 개최


아시아 12개국 관련기업 대표 참석…총 3일간 진행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헤어 프로페셔널 분야에서 세계 1위 브랜드로 잘 알려진 미국 '존 폴미첼 시스템즈(John Paulmitchell Systems, 이하 폴미첼)'의 2020년 계획이 발표될 '아시아 프리뷰(Aisa Preview)' 행사가 한국에서 열린다.

'폴미첼'의 국내 독점배급사 코스메트리는 13일 '폴미첼 2020 아시아 프리뷰' 행사를 한국에서 처음으로 개최하게 됐다고 밝혔다.

오는 17일부터 한국에서 개최되는 '폴미첼 아시아 프리뷰 행사'는 서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 파크에서 열린다. 아시아 지역 12개국의 관련기업 대표들이 참석한 가운데 총 3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코스메트리 관계자는 "아시아 프리뷰는 폴미첼이 한국에 들어온 지난 10년 동안 전무후무 했던 일이라 더욱 뜻깊게 생각한다"며 "이는 헤어프로페셔널 분야 세계 1위 브랜드인 폴미첼에게도 한국 시장은 아주 중요한 시장으로 떠오르고 있다는 것을 말해주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또 "이번 행사는 무엇보다 한국에서 열리게되는 첫번째 행사이니 만큼 성공적으로 마무리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다시 한번 한국시장의 중요성을 알리고 고객들에게 최상의 제품을 공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박명진 기자 p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코스메트리, '폴미첼 2020 아시아 프리뷰' 韓 첫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