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경남은행, 본점 갤러리서 '사부작사부작전' 개최


서양화·서각 등 작가 6명 작품 24점 전시

[아이뉴스24 문병언 기자] BNK경남은행은 다음달 5일까지 BNK경남은행갤러리 대관전시 ‘사부작사부작전’을 연다고 25일 밝혔다.

BNK경남은행 갤러리 1층에 마련된 사부작사부작전은 문화예술교육 분야에서 전문강사로 활동중인 사부작사부작 모임 회원 6명의 서양화ㆍ아크릴ㆍ한지 등 작품 24점으로 채워졌다.

경남은행은 본점 갤러리에서 '사부작사부작전'을 개최한다.[사진=경남은행]
경남은행은 본점 갤러리에서 '사부작사부작전'을 개최한다.[사진=경남은행]

손혜진 작가의 서양화 ‘휴(休)’, 강준희 작가의 서각 ‘경천애인(敬天愛人)’, 김신영 작가의 서양화 ‘하동을 담아–붉은 유혹’, 성경희 작가의 서양화 ‘코스모스’, 손경숙 작가의 한지 ‘기억속으로-Ⅲ’, 정광민 작가의 서양화 ‘일상 속 프레임-흔적 그리고 공유’ 등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부작사부작전은 BNK경남은행 본점을 방문한 지역민과 고객 누구나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정광민 작가는 “사부작사부작 모임의 첫 번째 전시를 경남은행갤러리에서 개최하게 돼 영광이다. 많은 지역민과 고객들이 작품을 감상해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지난 2017년 결성한 사부작사부작 모임은 은하문화예술교육연구소 내 자율연구모임으로 22명 회원 모두가 경남과 대구지역에서 문화예술교육 분야 전문강사로 활동하고 있다.

특히 초ㆍ중ㆍ고등학교 학생과 사회배려 대상자들에게 창작활동 뿐만 아니라 다양한 시각과 경험을 나누며 작품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문병언 기자 moonnuri@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경남은행, 본점 갤러리서 '사부작사부작전'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