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시트로엥, '뉴 시트로엥 C3 에어크로스 SUV' 판매 시작


편안함·스타일·실용성 등 밀레니얼 세대 요구 충족

[아이뉴스24 황금빛 기자] 시트로엥은 도심형 데일리 SUV '뉴 시트로엥 C3 에어크로스 SUV'를 공식 출시하고 본격 판매에 돌입한다고 25일 밝혔다.

'뉴 C3 에어크로스 SUV'는 지난 4월 출시한 플래그십 '뉴 C5 에어크로스 SUV'와 함께 시트로엥의 글로벌 SUV 라인업 강화 전략을 이끄는 핵심 모델이다.

시트로엥은 최근 브랜드 슬로건 'Inspired by YOU'에 따라 자동차를 중심으로 한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패턴을 분석해 제품 개발에 반영하고 있는데, 이에 편안함이라는 핵심가치에 스타일과 실용성을 모두 중시하는 밀레니얼 세대의 요구를 더해 개발한 소형 SUV 모델이 '뉴 C3 에어크로스'다.

'뉴 C3 에어크로스'는 ▲SUV 본연의 비율과 브랜드 특유의 컬러조합이 돋보이는 감각적인 디자인 ▲편안함에 대한 시트로엥의 노하우를 담은 다재다능한 실내공간 ▲지형조건에 구애받지 않는 경쾌한 주행성능과 핸들링 ▲최대 14가지 주행보조시스템을 갖춘 도심형 데일리 SUV다.

가격은 ▲필 트림 2천960만 원 ▲샤인 트림 3천190만 원이다.

'뉴 시트로엥 C3 에어크로스 SUV'. [사진=시트로엥]
'뉴 시트로엥 C3 에어크로스 SUV'. [사진=시트로엥]

송승철 한불모터스 대표이사는 "'뉴 C3 에어크로스 SUV'는 소형 SUV의 무한 가능성을 보여준다"며 "올해 하반기 치열한 경쟁이 예상되는 소형 SUV 시장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나타낼 것"이라고 말했다.

황금빛 기자 gold@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시트로엥, '뉴 시트로엥 C3 에어크로스 SUV' 판매 시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