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타이어뱅크, 올해도 kt wiz 후원 결정


2019년 시즌 다양한 마케팅 행사 진행 예정

[아이뉴스24 황금빛 기자] 타이어뱅크가 kt wiz와 2019년 마케팅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타이어뱅크는 프로야구의 발전과 흥행을 지원하기 위해 2016년부터 막내 구단 kt wiz를 후원하고 있다.

타이어뱅크는 수원 kt위즈파크에서 김재현 타이어뱅크 홍보마케팅본부 이사와 송해영 kt wiz 경영기획실장, 유한준 주장 선수가 참석한 가운데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앞으로 타이어뱅크와 kt wiz는 2019년 시즌 동안 고객과 야구팬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김재현 타이어뱅크 홍보마케팅본부 이사와 송해영 kt wiz 경영기획실장이 후원 협약 체결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타이어뱅크]
김재현 타이어뱅크 홍보마케팅본부 이사와 송해영 kt wiz 경영기획실장이 후원 협약 체결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타이어뱅크]

김재현 타이어뱅크 홍보마케팅본부 이사는 "지난 3년간 성적에 좌우하지 않고 팀을 꾸준히 응원한 후원사 모범을 보여줄 것"이라며 "야구팬, 고객과 함께 상위권 도약을 통한 좋은 성적을 기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kt wiz 관계자는 "한결 같은 후원과 응원에 감사 드린다"며 "2019 시즌에는 상위권으로 도약해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황금빛 기자 gold@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타이어뱅크, 올해도 kt wiz 후원 결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