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만트럭버스코리아, '세일즈 컨퍼런스 2019' 개최


올해 제품 및 서비스 네트워크 품질 강화 통해 성장 지속

[아이뉴스24 한상연 기자] 만트럭버스코리아는 15~16일 충남 부여 롯데리조트 부여에서 만트럭버스코리아 세일즈 컨퍼런스 2019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영업 담당 인력 및 임직원 130여명이 참석해 지난해 주요 성과와 함께 올해 브랜드 가치 향상 및 판매 목표 달성을 위한 전략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만트럭버스코리아 라인업 [만트럭버스코리아]
만트럭버스코리아 라인업 [만트럭버스코리아]

심재호 트럭 제품 및 영업 총괄 부사장은 "지난해 상용차 시장은 모두에게 도전의 한 해였다"며 "쇠는 두드리면 더 단단해 지듯이 모두가 한마음, 한 뜻으로 그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한다면 더 나은 2019년과 미래를 만들어 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만트럭버스코리아는 상품성이 대폭 강화된 제품 및 서비스 네트워크 품질 강화를 통해 판매 성장을 공격적으로 끌어올릴 방침이다. 상반기에는 용인에 이은 제2 직영센터를 대전 지역에 오픈해 우수한 브랜드 가치를 지속적으로 공유하겠다는 계획이다.

막스 버거 만트럭버스코리아 사장은 "많은 어려움 속에서도 불구하고 좋은 성과를 내준 모든 영업인 및 임직원들에 감사드리며 이는 고객의 지속적인 지지를 통해 가능했다"라며 "올 한 해 고객들에게 최고의 기술력과 상품성을 갖춘 제품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상연 기자 hhch1113@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만트럭버스코리아, '세일즈 컨퍼런스 2019'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