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쿠쿠홈시스, 대용량 정수처리 시스템 '인스퓨어 커머설 솔루션' 출시


수도에 바로 연결해 사용하는 '솔루션 필터' 적용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쿠쿠홈시스가 대용량 정수처리 시스템인 인스퓨어 커머셜 솔루션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인스퓨어 커머셜 솔루션은 수도에 바로 연결해 사용하는 '솔루션 필터'를 적용한 대용량 정수 시스템이다. 솔루션 필터는 미네랄 함량은 유지하면서 수돗물 속 각종 먼지와 석면 등 입자성 물질과 유해중금속, 소독부산물 등의 오염물질을 제거한다. 또 냄새 유발물질인 염소와 암모니아를 효과적으로 줄인다.

 [출처=쿠쿠홈시스]
[출처=쿠쿠홈시스]

장비의 부식을 막고 수명을 연장하는 기술도 적용됐다. 솔루션 필터는 필터의 개수에 따라 싱글 모듈과 멀티모듈로 나뉘며 사용자의 필요와 용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수도에 직접 필터를 연결해 사용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한번에 많은 물을 간편하게 정수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일반 가정은 물론 물 사용량이 많은 상업용 공간, 의료기관, 공공시설 등에서 사용하기 좋다.

쿠쿠홈시스는 인스퓨어 커머셜 솔루션을 설치한 사업장에 인증마크를 부여해 소비자에게 깨끗한 먹거리 제공을 알릴 수 있도록 했다. 또 컨설팅을 통해 각 사업장의 특성에 맞춘 맞춤형 정수 시스템을 제공한다.

인스퓨어 커머셜 솔루션은 렌털과 일시불 구매가 가능하며, 렌털로 이용할 경우 주기적인 필터 점검 및 교체와 1년에 한 번 수질검사를 받는다.

쿠쿠홈시스는 이번 인스퓨어 커머셜 솔루션을 선보이면서 정수기를 포함한 관련 사업에서 입지를 다져나간다는 계획이다.

쿠쿠홈시스 관계자는 "정수기를 통해 입증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개발한 인스퓨어 커머셜 솔루션은 깨끗하고 청결한 물을 통해 고객 건강에 기여 한다는 브랜드 철학이 반영된 결과물"이라며 "이번 신제품을 기반으로 쿠쿠와 인스퓨어의 브랜드 입지를 강화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윤선훈 기자 kr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쿠쿠홈시스, 대용량 정수처리 시스템 '인스퓨어 커머설 솔루션'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