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지니언스 '지능형 위협·탐지 대응 솔루션' 조달청 등록


'지니안 인사이츠 E' 제품, 30여개 고객사 확보

[아이뉴스24 최은정 기자] 지니언스(대표이사 이동범)는 단말 기반 지능형 위협 탐지·대응(EDR) 솔루션인 '지니안 인사이츠 E'를 조달청 나라장터에 등록했다고 19일 발표했다.

인사이츠 E는 사용자 단말을 위협하는 악성코드·이상행위를 빠르게 탐지해 분석 및 대응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이번에 등록된 제품은 '지니안 인사이츠 E v1.5 클라이언트, 연간라이선스', '지니안 인사이츠 E v1.5, 정책서버모듈'이다.

지니언스의 '지니안 인사이츠 E'(Genian Insights E) [출처=지니언스]
지니언스의 '지니안 인사이츠 E'(Genian Insights E) [출처=지니언스]

인사이츠 E는 최신 침해 지표(IOC), 머신러닝(ML), 행위기반 엔진(XBA)이 탑재돼 지능형지속위협(APT), 랜섬웨어(Ransomware) 등에 신속히 대응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특히 네트워크 접근제어(NAC) 제품과 함께 운용돼 사용자·단말의 통합관리가 가능하며, 내부보안관리를 위한 통합플랫폼으로도 운영될 수 있다. 현재 공공 및 금융, 국방, 의료, 기업 등 산업 전반에 걸쳐 30여 개 고객사를 확보했다.

이동범 지니언스 대표는 "지속적인 연구개발(R&D)을 통해 조달시장과 민수시장을 아우를 것"이라며 "글로벌 시장까지 적극 공략해 대한민국 EDR 기술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겠다"고 말했다.

최은정 기자 ejc@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지니언스 '지능형 위협·탐지 대응 솔루션' 조달청 등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