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로지텍코리아, 'T1 프로게임단' 공식 파트너십 체결


퍼포먼스 향상과 e스포츠 문화 발전을 위한 파트너십 활동 전개

[아이뉴스24 김나리 기자] 로지텍코리아(지사장 윤재영)는 'T1 프로게임단'과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30일 발표했다.

로지텍은 T1 선수단의 이번 시즌 퍼포먼스 향상과 더불어 T1 선수 및 e스포츠 팬과 협력해 올바른 e스포츠 문화를 발전시키고자 이번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로지텍은 그동안 국내외 프로게이머와의 협업을 통해 독자적인 게이밍 기어를 개발했으며, 국내 e스포츠 시장에서도 리그 오브 레전드, 오버워치, 배틀그라운드 등 각종 e스포츠 리그 및 프로게임단 파트너십을 진행해왔다.

 [사진=로지텍]
[사진=로지텍]

이번 협약을 통해 로지텍과 함께하게 된 T1 프로게임단은 e스포츠 업계에서 가장 성공적인 구단 중 하나로 꼽힌다. 특히 T1 리그 오브 레전드 팀은 전 세계에서 유일하게 월드 챔피언십에서 3회 우승(2013, 2015, 2016년)을 거두었을 뿐만 아니라 국내 정규 리그인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8회 우승을 기록한 팀이다.

팀을 대표하는 '페이커' 이상혁 선수는 리그 오브 레전드 역사상 최고의 선수로 평가받고 있으며, T1이 전 세계적으로 영향력 있는 압도적인 팬덤을 확보하는 데 크게 공헌했다.

로지텍은 이번 계약을 통해 2020 LCK 스프링 시즌부터 로지텍 게임용 마우스, 키보드, 마우스패드, 게임용 헤드셋 등을 T1에 지원하게 된다. 또 T1 프로게임팀 훈련 시설의 공식적인 기술 공급자로 참여, 유니폼뿐만 아니라 팀 훈련 시설 전체에도 로지텍 G 브랜딩을 노출할 수 있게 됐다.

윤재영 로지텍 코리아 지사장은 "로지텍 G와 T1이 파트너쉽을 맺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여긴다"며 "선수들이 더 나은 퍼포먼스를 낼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고, 업계를 선도하는 게이밍 기어 브랜드로서 e스포츠의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팬들이 함께 즐기고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지속적으로 준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T1 조 마쉬 CEO는 "프로게임팀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e스포츠 문화를 성장시키면서 로지텍 같은 글로벌 브랜드와 파트너십을 맺게 돼 설렌다"며 "이는 T1 선수들의 노력에 대한 결실로, 앞으로 T1 게임단이 그려 나갈 미래에 크게 기여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김나리 기자 lord@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로지텍코리아, 'T1 프로게임단' 공식 파트너십 체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