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미탭스플러스, '디그스타' 154개국 구글플레이 출시


500만여개 크리처 생성…이용자간 웹거래 가능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미탭스플러스(대표 김승연)는 모바일 게임 '디그스타'를 154개국 구글플레이에 정식 출시했다고 26일 발표했다.

디그스타는 행성을 여행하며 자원을 모아 건물을 건설해 '마이 플래닛'을 꾸미는 캐주얼 게임이다. 주변 친구들의 별을 방문하거나 초대할 수 있는 소셜네트워킹 기능은 물론 각기 다른 특징을 소유한 크리처를 수집하고 조합해 보다 강력한 크리처를 획득할 수 있는 '크리처 융합 시스템'으로 차별화를 꾀했다.

이 시스템으로 얻을 수 있는 모든 유전 형태의 크리처는 500만여개에 이르며 웹 거래소에서 이용자간 거래도 가능하다.

김승연 미탭스플러스 대표는 "향후 디그스타는 자체 가상화페 거래소 인프라를 활용한 디앱(Dapp)으로 2019년 새롭게 업그레이드 될 예정"이라며 "투명한 거래가 가능한 플랫폼 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제품 및 판매자 리뷰, 표준화된 상품 카탈로그, 수요와 공급 매칭 등의 기능을 함께 제공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한편 미탭스플러스는 블록체인 게임 아이템 거래 플랫폼 'TEMX'를 오는 2019년 1분기에 공개할 예정이다. TEMX는 플랫폼 안에서 ERC721기반 암호화자산(Crypto Asset)을 안전하게 판매하고 구매할 수 있는 결제 서비스다. 미탭스플러스가 대행하고 있는 ICO 파트너사들이 아이템 판매에 참여할 예정이다.

문영수기자 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미탭스플러스, '디그스타' 154개국 구글플레이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