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넷마블, 美 게임쇼 팍스 이스트서 마블과의 신작 발표


3월 1일 보스턴 컨벤션 센터서 '마블 미스터리 패널' 행사 통해 공개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오는 27일부터 3월 1일까지 미국 보스턴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되는 북미 게임쇼 '팍스 이스트(PAX EAST) 2020'에서 마블엔터테인먼트와 함께 하는 새로운 프로젝트를 공개한다고 26일 발표했다.

회사 측은 행사 마지막날인 3월 1일 현장에서 '마블 미스터리(Marvel Mystery) 패널'이라는 이름의 세션이 진행되며 이 자리에서 넷마블은 마블과 함께 하는 새로운 게임을 공개한다고 설명했다.

마블 미스터리 패널에는 심철민 넷마블 북미법인장, 빌 로즈만(Bill Rosemann) 마블게임즈 부사장 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대니 쿠(Danny Koo) 마블 게임즈 프로덕션 디렉터, 마블코믹스 작가인 마크 슈머라크(Marc Sumerak)가 패널로 참가하고 마블 뉴 미디어의 CE이자 부사장인 라이언 페나고스(Ryan Penagos)가 사회자로 나선다.

넷마블은 마블과 2015년 출시해 전세계 1억 2천 다운로드를 달성한 모바일 RPG '마블 퓨처파이트'를 기점으로 현재까지 지속적으로 협업해오고 있다. 이번에 공개하는 프로젝트는 넷마블과 마블이 공동 작업한 두 번째 게임이 될 예정이다.

한편 미국 보스턴 매년 개최되는 팍스 이스트는 메이저 게임 전시회 중 하나다. 신작 전시, 게임 대회, 코스튬플레이 등 이용자들에게 초점을 맞춘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진행해 '게이머들의 축제'라고도 불린다.

문영수 기자 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넷마블, 美 게임쇼 팍스 이스트서 마블과의 신작 발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