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콜오브듀티:블랙옵스4 '블랙아웃' 모드, 18일부터 무료 체험


18~25일까지 일주일 간 PC·PS4·XB1 등에서 플레이 가능

[아이뉴스24 김나리 기자] 콜오브듀티: 블랙옵스4의 배틀 로얄 모드인 블랙아웃(Blackout)을 누구나 무료로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8일 오전 3시부터 25일 오전 3시까지(한국 시간 기준) 1주일 동안 콜오브듀티: 블랙옵스4의 블랙아웃 모드를 플레이스테이션4(PS4), 엑스박스원(XB1), PC 등 해당 게임 플레이가 가능한 모든 플랫폼에서 무료로 체험할 수 있게 한다고 16일 발표했다.

블랙아웃은 최후의 1인이 살아남을 때까지 전투를 펼치는 배틀 로얄 모드다. 콜 오브 듀티 사상 가장 거대한 맵에서의 전투를 제공한다. 육상, 해상 및 공중 이동 수단을 전략적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캐릭터들을 전장에서 만날 수 있다.

 [블리자드]
[블리자드]

이번 블랙아웃 무료 체험과 관련해 트레일러도 새롭게 공개됐다. 해당 트레일러는 콜 오브 듀티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한편, 콜오브듀티: 블랙옵스4의 좀비(Zombies) 모드에도 변화가 찾아온다. 우선 16일 오전 3시부터 19일 오전 3시까지 사흘 동안에는 좀비 모드에서 2배의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 다양한 추가적인 콘텐츠 업데이트도 PS4를 시작으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회사 측은 전했다.

김나리 기자 lord@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콜오브듀티:블랙옵스4 '블랙아웃' 모드, 18일부터 무료 체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