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T IS, '02-114' 전화로 114종 쿠폰 쏜다


복잡한 절차 없이 전화만 하면 문자로 쿠폰 즉시 발송

[아이뉴스24 김문기 기자] KT IS(대표 이응호)는 인천공항 편의시설 전화번호를 문의하는 고객 대상으로 면세점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 114종을 제공한다고 16일 발표했다.

번호안내 02-114는 인천공항 통합 안내데스크는 물론 다양한 편의시설 전화번호를 안내한다. 유아를 동반한 가족 여행객을 위한 유아휴게실, 휴식을 위한 릴렉스존, 어린이 놀이시설이 있는 키즈존, 디지털 운동기구가 있는 디지털짐 등의 정보를 제공한다.

 [사진=KT]
[사진=KT]

인천공항 편의시설 전화번호를 문의하는 고객은 공항 내 면세점, 음식점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 114종도 함께 받을 수 있다. 114종 쿠폰은 면세점 안내데스크에 방문만 해도 수면안대와 마스크팩, 1달러만 구매해도 인기 화장품 샘플 증정 등 차별화 된 고객 혜택을 포함하고 있다.

서울역과 인천공항을 논스톱으로 연결하는 공항철도 직통열차 티켓할인, 여행자보험 할인, 환율 우대 등 해외여행 전반에 대한 폭넓은 혜택도 제공한다.

쿠폰은 02-114에 전화하면 회원가입, APP설치 등의 복잡한 과정 없이 즉시 문자로 받을 수 있고 인천공항·김포공항·김해공항 내 지정된 사용처를 방문해 문자를 제시하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김한성 KT IS 114사업본부장은 "고객들이 휴가철 여행의 설렘과 더불어 혜택까지 챙길 수 있도록 이번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 된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 만족 증진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김문기 기자 mo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KT IS, '02-114' 전화로 114종 쿠폰 쏜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